일본 함박스테이크 맛집 빅쿠리동키(びっくりドンキー)

일본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에 갔다 왔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일본 현지인 분들이 자주 외식하러 오는 빅쿠리 동키(びっくり ドンキー)입니다.
빅쿠리 동키는 예전부터 가족들이나 친구들끼리 외식하러 자주 오는 곳이라고 합니다.
저희 가족도 함박스테이크를 먹고 싶을 때면 항상 이곳을 오게 되더라고요

이번에 제가 시킨 건 가장 기본인 레귤러 햄버거!
확실히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이라 그런지 확실히 맛있었습니다.
고기의 양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분은 스테이크 양을 늘리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150g으로 먹었는데 샐러드랑 된장국랑 같이 먹으니까 배부르더라고요. 밥도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처음으로 마요네즈를 맛있다고 느낀 게 바로 저 뒤에 있는 마요네즈인데요!
저는 마요네즈를 느끼해서 못 먹는데 빅쿠리 동키에서 만든 마요네즈는 느끼하지 않으면서 새콤하고 맛있더라고요!!
저희 가족도 이곳 마요네즈를 좋아해서 주문할 때 항상 마요네즈를 추가로 달라고 합니다ㅋㅋㅋ
마요네즈는 추가요금이 따로 없으니 마음 편히 추가하시면 됩니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 저 마요네즈 일본 슈퍼에서도 많이 팔리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여윽시 빗쿠리동키

아내는 기간한정으로 나온 체다치즈 함박스테이크!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
함박스테이크를 완전히 덮고도 남을 만큼의 양이였는데 아내는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옆에서 보는데 얼마나 행복해하면서 먹던지ㅋㅋㅋㅋㅋ
만약 오셨을 때 이 메뉴가 나오게 되면 한번 시켜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늘어질 만큼의 체다치즈를 육즙 가득한 함박스테이크와 같이 한입 먹으면 입안을 가득 체우는 듯한 느낌이 드실 겁니다.
빅쿠리돈키의 소개
빗쿠리돈키는
1968년, 모리오카시에서 창업한 햄버거 스테이크 레스토랑입니다. 일본 전국에 339 점포(2022년 08월 현재)를 전개하여
어린이에서 어른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https://www.bikkuri-donkey.com/ko/
